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- android error
- error
- java error
- Android Apk 이름 변경
- Android Apk 이름
- spring
- fragment
- Kotlin
- tomcat
- release unsigned
- css
- 안드로이드
- release Apk
- CSS사용법
- DataTable
- FLUTTER
- R프로그래밍
- Android
- android fragment
- MySQL
- Java
- apache gzip
- JavaScript
- Android Apk
- Eclipse
- Firebase
- html
- jQuery
- Program type already present
- Exception
- Today
- Total
selfstarter
androidx 사용하지 않기 본문
androidx 사용하지 않기
Use android.* artifacts 체크 해제가 안되어서 아래 방법으로 androidx 이전버전을 사용하도록 설정한다
1. gradle.properties 에서 android.useAndroidX=true, android.enableJetifier=true 삭제
2. build.gradle 에서 android defaultConfig에서 testInstrumentationRunner를
"android.support.test.runner.AndroidJUnitRunner" 으로 수정
선언 수정
implementation 'com.android.support.constraint:constraint-layout:1.1.3'
androidTestImplementation 'com.android.support.test:runner:1.0.2'
androidTestImplementation 'com.android.support.test.espresso:espresso-core:3.0.2'
implementation 'com.google.code.gson:gson:2.8.6'
implementation 'com.google.http-client:google-http-client:1.34.0'
implementation 'com.google.http-client:google-http-client-android:1.34.0'
implementation 'com.google.http-client:google-http-client-gson:1.34.0'
3.xml에서 andoridx 레이아웃 변경
android.support.constraint.ConstraintLayout
4.test쪽에 있는 androidx import도 변경
그런데 최근에 나온 android studio 3.6버전에는 프로젝트 생성창에서 Use legacy android.support libraries를 누르면 그냥 androidx 사용안하는 프로젝트가 만들어진다
'App > 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roadcastReciver app to app in Android (0) | 2020.03.18 |
---|---|
Using Android getIdentifier (0) | 2020.03.12 |
Solve transformDexArchiveWithExternalLibsDexMergerForDevDebug Error (0) | 2020.03.09 |
How to automatically move edit text in android (0) | 2020.03.04 |
How to assign text size in dp using java programming (0) | 2020.03.04 |